‘그린아이즈’는 수많은 골퍼들이 인정한 기능성 그린컬러렌즈의 골프전용안경으로, 라운딩 중 그린에서 PUT수를 줄이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꼭 필요한 골프안경이다. 그린아이즈의 특징은 그린 위의 브레이크와 라이를 선명하게 보여주고, 엣지에서 그린의 브레이크를 보면서 볼의 착지점을 결정지을 수 있으며, 특히 3,4미터 거리에선 콘트라스트(Contrast) 기능으로 홀컵이 커 보여 자신 있는 퍼팅이 가능해진다. 강한 햇빛 아래에서 눈부심을 100% 방지시켜 즐겁고 편안한 라운딩을 할 수 있게 하고, 자외선과 유해 가시광선도 100% 차단시켜 준다. 그린아이즈 렌즈는 세계 렌즈 계의 3대회사인 일본의 ㈜SANKOH사의 렌즈를 사용하며, 일본의 렌즈검사기관인 JSOI는 물론, 미국의 ANSI(American National Standard), 유럽 EN(European Standard), 호주 AS(Australian Standard)를 모두 통과한 렌즈로 까다로운 유럽연합에 자유로이 통관되는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린아이즈의 원리는, 빛의 파장과 나노미터를 과학적으로 개발해 인위적으로 그린색상의 스펙트럼 잔상을 최대로 높혀 줌으로써 육안으로 볼 때 보다 그린색을 더 밝고 선명하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페어웨이는 물론 그린 위의 잔디결이 선명하게 보여 라이나 브레이크를 확실히 볼 수 있기 때문에 퍼팅 수를 최소화 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며, 엣지에서도 어프로치시 그린의 언듀레이션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볼의 착지점을 정확하게 안내해 준다. 햇빛이 강한 날에는 눈이 부셔서 라운딩 하기도 힘들고 눈물이 자꾸 나와 불편한지만,(주)SANKOH사의 편광렌즈는, 난반사 때문에 눈이 부시고 사물을 선명히 볼 수 없는 일반광선을 수직 진동방향의 편광자를 이용하여 렌즈의 편광 축을 수평으로 만들어 난반사를 편광화시켜 보이게 하기 때문에 눈부심을 100%차단해주어 사물을 선명하게 보이게 하며, 석양이나 역광에서도 볼의 방향과 코스 상태를 또렷하게 볼 수 있어서 라운딩이 훨씬 즐거워진다.
또한 방탄렌즈는, 레포츠용 폴리카보네이트 최고급 렌즈로서, 렌즈 표면에 흠집이나 스크레치를 최소화하기 위해 하드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충격에 강하며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다.
그린컬러 렌즈는 안과협회에서도 적극 추천하는 안과보호용 컬러렌즈로, 백내장, 녹내장 및 안구질환 예방에 다른 컬러렌즈보다 안정성이 훨씬 우수하다. 몽골인들이 시력이 좋은 가장 큰 이유는 항상 초원의 푸르름이 함께 하기 때문 일텐데, 그린아이즈(
www.greeneyes.co.kr) 제품을 착용해 봄으로 눈 건강의 중요성도 인식하면서 관리까지 해준다면, 필드에 나가는 즐거움이 한층 더할 것이고 발걸음이 가벼운 라운딩이 될 것이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