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영 군수 민주당 장수군수 후보 수락
장재영 장수군수는 8일 오후 2시 장수 한누리전당에서 열린 민주당 장수군수 후보 수락연설에서 “누구나 부러워하는 행복한 건강도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날 경선 없이 민주당 단독공천 후보로 확정된 장 군수는 “장수군은 민선 3기와 4기를 거치면서 돈버는 농촌, 잘사는 장수를 실현하면서 대한민국 최고의 농업강군으로 발돋움했다”며 “건강하고 행복한 장수, 살기 좋은 장수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문화, 의료, 복지, 교육, 관광 등 다방면에서 내실을 기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지금까지 추진해 온 모든 사업을 접목시켜 선진국형의 부자농촌을 만들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지속적인 인구감소에 대비해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문화 인프라구축과 일자리 창출로 돌아오는 희망 장수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장수군은 65세 이상 노인이 전체인구의 26%를 웃도는 초고령 사회라고 강조하고 적극적인 노인정책 개발로 초고령 사회를 극복하고 날로 증가하는 다문화가정을 위한 사회 안전망 구축으로 함께 사는 복지장수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장 군수는 “이번 선거를 통해 장수군이 비약적인 발전을 이뤄내길 바란다”며 “당원들이 보내 준 기대와 신뢰를 압도적인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