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 민원 안내전화인 120다산 콜센터가 9일부터 휴대전화 문자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이 서비스는 통역자나 화상전화기가 없으면 의사소통이 어려운 청각장애인이나 공공장소 등 전화통화가 어려운 상황에 있는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한다.또 문화ㆍ예술 행사의 공연 시간이나 요금과 같은 간단한 문의사항도 문자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빠르고 정확하게 받아볼 수 있다.다산콜센터에 전화를 걸 때는 국번없이 120을 누르면 되지만, 문자상담을 할 경우에는 받는 사람 번호에 지역번호 02를 함께 입력해야 한다.이 문자상담 서비스의 이용 금액은 1건에 2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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