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리아 IS 겨냥 후속 군사작전으로 전투원 25명 제거·생포
미국은 미군 병사 피습에 대한 보복 차원의 대규모 공습 이후 시리아 내 이슬람국가(IS) 전투원 약 25명을 제거하거나 생포했다고 밝혔다.
중동 지역 미군을 총괄하는 중부사령부(CENTCOM)는 현지시각 29일 소셜미디어 엑스에 올린 성명에서 지난 19일 대규모 공습 이후 20일부터 29일까지 11차례 작전을 수행했다고 전했다.
중부사령부는 이 과정...
SK행복(수암점) 어린이집 아나바다 수익금, 장학희 원장 후원금 전달
울산동구장애인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 SK행복(수암점) 어린이집 (원장 장학희)은 지난 31일 2025년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아나바다 운영 수익금 860,000원과 장학희 원장 후원금 500,000원을 더해 1,360,000원을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관장 이태동, 이하 동구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보령시 죽정동 소재 농민회관(대천시민체육관 인근)에서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지역 농수특산물과 가공품이 판매되는 직거래 장터가 운영된다.
보령시 농민단체협의회(대표 오무광) 주관으로 개최되는 직거래 장터는 지역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농특산물을 유통과정 없이 소비자가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를 보호하고 농가 소득에도 보탬을 주고자 마련됐다.
직거래 장터에는 만세보령 쌀을 비롯해 사현포도, 블루베리, 방울토마토 등 제철 농산물과 조미김, 젓갈 등 보령 특산품이 판매된다.
추석명절 전날인 17일까지는 매일 운영되며, 추석명절 이후에는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운영하게 된다.
직거래 장터에 참여하는 농산물의 납품농가를 대상으로 잔류농약, 중금속, 토양 등에 대해 안전성검사를 매년 실시해 안전한 먹거리 제공할 계획이다.
농민단체협의회 오무광 대표는 “우리지역의 값싸고 좋은 농수특산물을 직거래 장터에서 구매해 가족의 건강도 챙기고 농가의 소득증대에서 기여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 전략사업과 마케팅지원담당(930-3934, 최재화 주무관)
△이시우 보령시장 = 3일 오전 11시 30분 웨스토피아에서 개최되는 서해안 해녀 초청 기념행사 참석에 이어 오후 3시 대천항에서 개최되는 대천항 작은도서관 개관식 참석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