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감성보컬 ‘더웨일(the Whale)'의 첫 싱글앨범 <너였나보다>가 발매됐다.
더웨일은 제13회 PBC 창작생활성가제에서 입상하는 등 지속적인 음악활동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타이틀 곡 ‘오직 너뿐이라서’는 이별 후에 찾아오는 슬픔을 혼자 감당해내고 있는 한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특히, 동아방송대 수석졸업에 빛나는 ‘플레이모드’ 멤버 이경수의 깊은 울림이 있는 멜로디와 가사에 더웨일(the Whale)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감성을 자극한다.
두 번째 곡 ‘너였나보다’는 마음을 울리는 감미로운 목소리 ‘플레이모드’의 이경수가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사랑이 다가온 설렘을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담아냈다.
한편 더웨일(the Whale)은 독특한 이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베스트 프레젠터상(대한프레젠테이션협회)을 수상하는 등 업계에서 인정받는 프레젠테이션 전문가이며, ‘파워포인트2010 무작정따라하기(도서출판 길벗)’를 비롯한 프레젠테이션 서적을 4권이나 저술한 베스트셀러 저자이다.
프레젠테이션 전문가가 자신의 꿈을 향해 부르는 노래, 어떤 감성이 녹아들지 앞으로 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더웨일 싱글앨범 ‘너였나보다’는 8월 13일 발표되었으며, 국내 대표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