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9일 오전 10시 다양한 이벤트 마련 개소식 -
제천 역전한마음전통시장(상인회장 최완진)과 제천약초시장(상인회장 정근원)이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환골탈태해 오는 29일 오전10시 개소식을 갖는다.
이날 사업 개소식에는 송광호 국회의원을 비롯한, 이시종 충북지사, 최명현 제천시장, 한정화 중소기업청장, 정석연 시장경영진흥원장, 등 많은 내ㆍ외빈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행사는 3부로 나뉘어 열릴 예정이며 1부 행사는 오전10시30분 제천예술단의 식전 공연행사를 시작으로 오전11시부터 사무실 개소를 위한 국민의례 및 경과보고 자문위원 고객그룹위원 위촉장수여와 각계인사의 축사가 이어진다.
이어지는 2부 행사는 문화관광형 사무실로 이동해 제막 테이프 커팅과 시장 갤러리를 둘러본 다음 전통시장 장보기행사를 한 후 현지에서 오찬을 함께하게 된다.
3부 행사는 오후2시부터 시장 내 상인교육장에서 역전한마음시장 상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대구 서남 신시장 상인회 대표가 강사로 나서 환경포인트제와 시장쿠폰제 등 시장 활성화 성공사례에 대한 특강을 연다.
이날 개소하는 시장은 올해 2월 중소기업청에서 실시한 문화관광형 사업에 공모해 다음 달인 3월 전국 26개 전통시장 중 한 곳으로 선정되어 3년간 20억 원을 지원받게 되었으며, 지난 6월 문화관광형 사업단을 구성 이날 개소식을 갖게 됐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