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흥시는 새해의 본격적인 교육의 포문을 활기차게 시작하기 위해 “영혼의 멘토”라 불리는 혜민스님을 모시고『혜민스님과 함께하는 마음 치유 콘서트』강연을 개최 한다.
1월 18일(금)에 평생학습센터(10시~12시), 여성비전센터(13시~15시)에서 지역의 여건상 만나기 힘든 명강사의 강연을 통해 시흥시민 학습 갈증 해소를 위해 각기 다른 장소에서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을 한다.
혜민 스님은 하버드대학교에서 석사학위, 프린스턴대학교 박사학위 등을 받았으며, 속세와 결별하고 묵묵히 수행하는 스님들과 달리 SNS을 통해 삶에 지친 사람들에게 격려와 조언과 소통을 하면서 파워 트위터리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번 마음 치유 콘서트는 “바쁜 일상을 살아온 시민들에게 주변을 돌아보면서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방법과 행복은 멀리 있는 게 아닌 자신의 옆에서 찾을 수 있다” 는 내용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혜민스님과 함께하는 마음치유콘서트』가 시흥시민들에게 일상 속에서 삶의 행복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평생교육정보시스템 e-백천학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기타사항은 평생학습센터(☎310-2512~14)/ 여성비전센터(☎310-6003~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