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라드웨어, 클라우드 컴퓨팅 및 가상화 가치 극대화 위해 IBM과 협업
  • jihee01
  • 등록 2012-05-16 10:16:00

기사수정
통합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 및 보안 분야의 선도업체 라드웨어(대표 김도건, www.radware.com)가 IBM과의 협업을 통해 IBM 스마트 클라우드(IBM SmartCloud)를 위한 가상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콘트롤러(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이하 ADC)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라드웨어는 IBM 스마트 클라우드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고객이 비즈니스 민첩성과 이동성을 향상시키고, 가상 ADC(vADC) 솔루션을 비용 효율적으로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IBM과의 협업에 제공되는 솔루션은 컴퓨팅 리소스, ADC 및 가상화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 신속하게 확장 가능한 ADC 인프라로 전환하는 라드웨어 가상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Virtual Application Delivery Infrastructure; 이하 VADI?) 전략을 포함한다. 이제 고객은 IBM 스마트 클라우드 및 프로비저닝 시스템과 빠르고 쉽게 통합되는 라드웨어 가상 어플라이언스를 활용해 인텔리전트 로드 밸런싱 솔루션을 설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라드웨어는 주니퍼 네트웍스(Juniper Networks)와 매니지드 네트워크,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인 버텔라(Virtela)와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해 멀티-티어 ADC 모델을 제공, 고객의 인프라 및 IBM 스마트 클라우드 내의 스마트 클라우드 네트워크 엣지를 최적화하는 vADC를 폭넓게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IBM과 라드웨어 고객들은 자체 프레미스, 오프-프레미스(off-premise) 솔루션을 위한 IBM 스마트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라드웨어의 가상 ADC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IBM 스마트 클라우드는 라드웨어 VADI를 통해 고객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의 탄력성과 성능 예측성을 보장하고,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구축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을 통해 IBM 스마트 클라우드 고객은 애플리케이션 응답 시간을 앞당기고, 전체적인 애플리케이션 구축 비용을 줄여 애플리케이션 구축으로부터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다.

멀티-티어 ADC를 위한 협업

주니퍼 및 버텔라와 함께 제공되는 엔드 투 엔드 서비스 딜리버리 전략인 라드웨어 멀티-티어 ADC 솔루션은 IBM의 스마트 클라우드 고객에게 단순하고, 안전하며, 가속화된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한다. 라드웨어는 주니퍼와 함께 IBM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 플랫폼(Cloud Service Provider Platform; 이하 CSP2)의 일부로 구축된 통신 사업자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용 주니퍼 엣지 라우터에 ADC 솔루션을 통합해 제공할 계획이다.

라드웨어는 IBM 스마트 클라우드 전용 ADC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하기 위해 버텔라와도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IBM 스마트 클라우드에 가상 네트워크 오버레이를 제공하는 버텔라의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클라우드(Enterprise Services Cloud; 이하 ESC)를 활용, 전세계 고객의 엔드 유저 경험을 개선하는 멀티-티어 ADC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버텔라 ESC는 전략적으로 할당된 전세계 50개 로컬 클라우드 센터(LCCs)를 통해 기업 엔드 유저 가까이에 동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의 성능을 지원한다.

요시 바르디(Yossi Vardi) 라드웨어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부문 부사장은 “IBM 스마트 클라우드 에코시스템 파트너로 선정된 라드웨어는 주니퍼, 버텔라와의 기술 파트너십으로 IBM 스마트 클라우드를 구축하는 기업 및 클라우드 제공 업체를 위한 멀티-티어 ADC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며, “vADC 테넌트를 완벽히 분리해 SLA를 보장하면서 완전한 비즈니스 민첩성을 제공하는 라드웨어 VADI를 통해 클라우드 제공 업체는 성능을 예측하고,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구축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리즈 킹(Liz King) IBM 주니퍼 부사장은 “IBM은 라드웨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통신 사업자들의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반복 가능하며 자동화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생성 및 오케스트레이션을 지원하게 됐다”며, “IBM CSP2 솔루션에 라드웨어 ADC를 추가해 고객들은 ADC 어플라이언스 구축 및 유지에 소요되는 비용과 복잡성을 제거하면서 애플리케이션 가용성과 응답 시간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문의: 라드웨어 홍보대행 민커뮤니케이션 신지현 02-566-8898 cindy@mincomm.com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6.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7.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