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동장 김남준)은 지난 22일 오후 7시, 대화동 종합운동장 연회장에서 직능단체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화합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대화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한 이날 송년의 밤 행사는 직능단체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 대화동을 위해 묵묵히 선행을 베풀어 온 모범시민을 선정하여 표창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해 온 시민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모범시민 표창을 받은 한 수상자는 “대화동을 위해 주민으로서 할 일을 한 것뿐인데 모범시민이라는 표창을 받아 송구스럽기도 하지만, 앞으로 지역과 주민을 위해 더 봉사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대화동 김 동장은 “대화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주민화합을 위해 이런 자리가 마련돼 기쁘게 생각하며, 대화동이 내년에도 계속해서 이런 화합의 모습으로 항상 주민과 함께하는 마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송년행사에서는 노래자랑 등 주민 장기자랑이 있었고 사회자의 구령에 따라 참가자 전원이 참여하는 주민화합 게임도 펼쳐져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다.
자료 제공 : 일산서구 대화동 주민센터(담당자 박영산 ☎ 8075-7883)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