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KBS 방송 출연자, 재능 나눔 봉사
고양시(시장 최성)는 오는 12월2일(금)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KBS 재능 나눔 봉사단’(단장 김상희)이 함께하는 지역 축제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수 배일호, 통아저씨 등 KBS방송 출연자들의 재능을 사회에 기부함으로써 ‘나눔과 봉사’의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며 고양시 관내 저소득 장애인들과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나누는 취지로 열린다.
행사는 일산서구 탄현동에 소재한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장애인 및 지역주민 1,0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날 장애체험, KBS디지털체험 및 지역주민을 위한 가훈 써 주기 및 한방진료, 이ㆍ미용봉사 등의 체험의 장을 마련하고 특별 행사로 지체장애인 탁구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참석한 지역주민에게 점심이 무료로 제공된다.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KBS 재능 나눔 봉사단과 함께하는 행사를 통해 장애인과 지역주민이 매체를 통하여 장애에 대한 인식 변화와 사회통합의 장을 마련하고 장애에 대한 편견을 극복한 이들의 이야기가 공연을 통해 펼쳐지는 만큼 많은 시민들과 청소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료 제공 : 시민복지국 노인/장애인과(담당자 오승하 ☎ 8075-3285)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