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 청소년축구의 활성화를 기대하는 하시영사장!!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1회 카포스포츠배 중등부 동아리 축구대회는, 평소에도 남달리 청소년봉사 활동에 솔선수범하는 의정부 카포스포츠 하시영 사장께서 의정부지역 중학교에서 선수활동 경험이 없는 순수한 축구 동아리 활동을 하고있는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사비를 털어 축구를 사랑하는 청소년들이 마음껏 겨루고, 운동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주최하게 되었다.
다음은 하시영사장과의 인터뷰내용이다. "평소 의정부시에는 축구를 좋아하는 학생들이 축구를 즐기며 운동 할 수 있는 대회는 물론이고 장소조차도 협소하여, 이번 계기로 그런 힘겨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보고 많은 학생들이 축구를 통해서 올바른 인성형성과 자질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대회를 만들어 봤습니다.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
더불어 이번 대회를 같이 준비해준 하시영 사장이 속해있는 70축구회 회원들이 비영리목적으로 순수한 마음으로 대회를 개최하고 직접 진행하는데 의의를 가진다면서 남다른 보람과 뜻을 함께하는데 큰 의미를 가졌다.
이러한 행사는 점점 더해만 가는 청소년 문제와 삭막해져가는 학교생활들에 비추어 볼때 이런 축구 동아리활동으로도 청소년들의 탈선예방과 건강유지를 도모하며 몸과 마음도 나약하지않은 청소년들의 건강한 모습과 과다한 공부량에 스트레스받는 많은 학생들에게 운동으로써 조금이나마 스트레스해소를 위해서라도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을 가질거라는 하시영사장에게 박수와 갈채를 아끼지 않으며 의정부시와 축구협회, 생활체육회 등 많은 관계자분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해본다.
시사종합신문 뉴스21통신사 및 많은 후원에 힘입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수있다는데 깊은 감사를 드리며, 청소년들에게 마음껏 운동 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만들어주자는 참으로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이번 대회를 개최하는 하시영 사장에게 다시 한번 격려와 박수를 보낸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