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삼산경찰서(서장 최성철)는 지난 25일 대강당에서 경찰서장을 비롯한 각 과장 및 경찰발전위원등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09년 5차 경찰발전위원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인천지방청이 정성을 다하는 국민의 경찰상 구현을 위해 제작한 “시민의 안전을 넘어 마음까지”라는 제목의 영상물을 시청을 하며 시민과 함께하는 경찰상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신규위촉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함께 경찰서 현안업무추진성과 그리고 추석 명절 관련 서민보호 종합치안대책에 대해 설명하고, 경찰행정발전을 위한 건의 및 발전 사항 등에 대해 논의하였다.
이날,최서장은 위원들에게 경찰행정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조언과 긴밀한 협력을 부탁하고, 경찰도 지역 주민들이 안심하고 생활 할 수 있도록 민생치안 확립에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이어 모강인 인천지방청장은 경찰행정발전위원회가 경찰발전위원회로 개정되고 지방경찰청까지 확대운영 됨에 따라 직접 삼산서를 방문하여 경찰 발전을 위해 노력한 이문성, 김영근 분과 위원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만찬을 함께하며 노고를 치하했다.
한편,모강인청장은 위원들과 격의 없는 현장 대화를 통해 ‘경찰발전위원으로써 자부심을 갖고 경찰행정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깊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