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MBN 뉴스 영상 캡처보수 성향 정치평론가 서정욱 변호사는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의혹이 당분간 계속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현재 언론에 보도된 대한항공 숙박권 수령, 지역구 병원 진료 편의 요구 의혹은 빙산의 일각일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폭로 당사자들은 대한변호사협회 산하 입법 로비 기관의 간부 출신 전직 국회 보좌관이라고 전했다.
김 원내대표는 옛 보좌관들을 악의적 제보자로 특정하고 텔레그램 단체 채팅방 내용을 공개하며 맞불 공세를 펴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대응이 오히려 추가 폭로를 촉발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대한항공 숙박권, 과한 의전 요구 등 과거 소문이 국회 내에서 돌았던 만큼, 더 많은 의혹이 나올 가능성이 제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