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방어진 애향회
[뉴스21일간=임정훈]
HD현대중공업 방어진애향회는 2025년도 정년퇴임식 및 가족송년회를 열고, 오랜 기간 회사와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정년퇴임자들의 노고를 기리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 소개 및 송년사,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HD현대중공업에서 오랜 세월 근무하며 회사 발전에 기여한 정년퇴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순서가 마련됐다.

정년퇴임자에게는 기념 선물이 전달됐으며, 김성학, 윤희석, 이방석, 이선우 선배 등이 소회를 밝히며 재직 시절의 추억과 후배들에게 전하는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참석자들은 큰 박수로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와 응원의 뜻을 전했다.
또한 행사에서는 내년부터 애향회를 이끌어 갈 신임 임원진이 소개돼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방어진애향회(회장 이상진)는 “정년퇴임자 여러분의 헌신과 노력이 오늘의 HD현대중공업을 만드는 밑거름이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부 공식 행사를 마친 뒤에는 만찬과 함께 전문 MC가 진행하는 2부 송년 행사가 이어져 참석자들이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나누며 행사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