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 사진=MBC뉴스영상캡쳐가수 김필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으로 대중 곁을 찾았다. 김필은 8일 새 디지털 싱글 ‘드라이 플라워’를 발매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드라이 플라워’는 쉽게 정의되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를 김필만의 독특한 시선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이번 신곡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조용히 어루만진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박희순이 출연해 초겨울 공기의 차분한 느낌과 함께 곡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시각적 요소와 음악이 어우러져 곡의 서정성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김필은 지난 9월 발매한 ‘해피 엔드’로 일상 속 작은 위로를 전한 바 있다. 이번 ‘드라이 플라워’는 이전 곡과 달리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섬세한 표현과 기억을 자극하는 음악적 요소가 돋보인다.
김필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드라이 플라워’는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곡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