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울주군청(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삼동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종환)가 14일 삼동초등학교 체육관에서 프로그램 수강생, 주민자치위원,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삼동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발표회는 드럼반 공연을 시작으로 아랑고고장구반, 노래반, 바른자세반, 줌바반, 풍물반, 요가반의 무대 공연과 캘리그래피반 작품 전시가 이어졌다.
수강생들은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였고, 노래반 강사의 특별공연까지 더해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김종환 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를 통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의 성과를 보여주고,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모두가 하나가 되는 화합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