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울주군청(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상북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영기)가 13일 상북면 행정복지센터 야외무대에서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및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상북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상북면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1년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익힌 다양한 공연을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다도, 풍물, 난타, 노래, 악기 등 5개 팀이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공연을 펼치며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상북농협 문화센터 라인댄스팀이 특별 초청공연을 선보이며 행사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는 서예·문인화반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솜씨를 뽐내는 작품 전시회도 함께 열려 방문객들에게 또 다른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정영기 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는 주민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온 주민자치의 결실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주민이 함께 배우고 어울리며, 상북면이 더 살기 좋은 마을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