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보령시는 지난 21일 보령베이스 골프&리조트에서 열린 ‘제13회 만세보령머드배 전국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전국 아마추어 골퍼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보령시골프협회 주최·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참가 선수들은 정확한 스윙과 전략적 플레이로 집중력 넘치는 경기를 선보이며 스포츠 교류와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이면서도 한 순간의 스윙과 판단이 승부를 좌우하는 역동적인 스포츠로, 선수와 관람객 모두에게 흥미와 긴장감을 선사했다.
대회는 하루 동안의 열띤 경기를 마치고 오후 6시 30분 보령베이스 동백홀에서 시상식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시상식에는 장진원 보령시 부시장, 보령시체육회 수석부회장, 보령시골프협회장 등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장진원 보령시 부시장은 “이번 대회가 보령시 체육 발전과 함께 관광·숙박·외식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며 “앞으로도 생활체육과 골프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