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김포시 클린도시사업소(소장 임산영)에서는 도시공원 내 안전사고 및 범죄 예방을 위하여 산지형공원 내 CCTV를 추가로 설치한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 8월 신림동 공원 내 발생한 ‘묻지마 범죄’와 관련하여, 관내 산지형공원의 사각지대를 발굴하여, 위험지역을 최소화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CCTV를 추가로 설치할 예정이다.
금번 CCTV 설치(비상벨포함)는 2023년 하반기 특별교부세 1억 5천만 원을 확보하여 추진할 계획이며 대상 지역은 산지형공원 2개소로, 풍무동 풀무골 근린공원과 양촌읍 학운리에 위치한 골드밸리5호 근린공원이다.
풀무골공원은 산 정상부를 비롯한 사각지대 3개소에 CCTV 12대를 설치할 예정이며, 골드밸리5호 근린공원은 공원 산책로 입구 주요 거점 2개소에 CCTV 8대를 설치하여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한다.
더불어, 산지형공원 외에도 안전사고 발생 우려가 높은 도시공원도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CCTV를 지속적으로 늘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