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일산새마을금고, 취약계층 설 명절지원 후원금 200만원 전달 및 봉사활동 진행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MG일산새마을금고(이사장 박학천) 임직원은 2월 11일(수) 오후 2시 30분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남혜진)을 방문하여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 세대를 위해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세대에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 동두천시, 저소득층 아동 가구 주거환경 개선사업 추진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저소득층 아동의 주거복지 욕구를 충족하고 주거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집수리와 물품 구매 비용 등을 지원하는 2023년 아동주거환경 개선지원 사업(7월~9월)을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관내 저소득층 아동(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저소득 한부모가족, 2011.1.1. 이후 출생 아동)이며 주소지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오는 7월 31(월)까지 신청 가능하다. 총 70가구를 선정해 집수리, 물품구입 등을 확인하여 70만원 한도에서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예치금으로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열악한 주거환경에 처해 있는 저소득층 아동 가구의 삶의 질 향상이 기대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취약가구의 주거안정과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