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준환, 무결점 연기로 시즌 최고점…베이징 남자 피겨 5위 도전
단체전 이후 사흘 만에 연기에 나선 차준환은 3회전 콤비네이션 점프는 물론, 앞서 실수했던 트리플 악셀까지 깔끔하게 소화했다.
무결점 연기로 시즌 최고점인 92.90점을 받았지만, 차준환은 갸우뚱한 표정을 지었다. 마지막 점프 과제인 트리플 악셀에서 회전수 부족 판정으로 0.69점이 감점된 것이 아쉬움으로 남았다.
미국의 말리닌 등 3...
▲ 포천시, 2023년 직업상담사 역량강화교육 실시포천시는 지난 15일, 포천시근로자종합복지관 3층 브리핑룸에서 포천일자리센터 및 읍면에 배치된 직업상담사, 포천여성새로일자리센터 직업상담사 21명을 대상으로 ‘2023년 직업상담사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업상담사 직무능력을 향상하고 적극적인 운영시스템을 확보하기 위해 실시했다. 교육은 사회변화에 따른 일자리 대응관련 및 고객감동을 위한 친절한 민원응대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교육참가자는 “시민들에게 맞춤형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구직자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직업상담사들의 역할을 다짐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일자리경제과 송영범 과장은 “유관기관과의 지역네트워크협의를 통해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인을 필요로 하는 기업체에 편의를 제공해 적극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을 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