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검찰 고위 간부 인사 단행…연구위원·검사장 등 신규 보임
법무부는 22일 대검 검사급 검사 32명에 대한 인사를 발표하며, 7명을 신규 보임하고 25명을 전보했다고 밝혔다.이번 인사는 검찰개혁 과제 추진과 검찰 본연 업무 집중을 위해 업무 역량, 전문성, 리더십, 신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단행됐다.지난해 집단 성명에 참여했던 검사장 일부는 법무연수원 연구위원으로 발령됐으며, 이 중 2명은 ...
‘행정복지센터 공무원’ 사칭 미끼전화 등 최근 보이스피싱 범행수법 주의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 울산경찰청(청장 유윤종)은, ◦ 지난 1. 13. 울산지역에서 피해자(70대, 女)를 상대로 ‘행정복지센터 공무원’을 사칭한 미끼전화로 800만원의 피해가 발생하였고, 특히 해당 수법이 잘 알려지지 않아 고연령층에 대한 피해가 우려된다고 밝혔다. ◦ 뿐만 아니라 ❶휴대폰에 악성앱을 설치시켜 검사와 통화하고 있...
▲ 사진=박세영 인스타그램박세영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오늘(24일) "박세영이 2월 중순 서울 모처에서 연인인 배우 곽정욱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박세영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24일 공식입장을 통해 "박세영 씨는 2022년 2월 중순, 서울 모처에서 연인인 배우 곽정욱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알렸다.
이어 "두 사람은 드라마 '학교 2013'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우정을 쌓아 오다가, 몇 년 전 연인으로 발전하여 사랑을 키워왔습니다"라며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연인처럼 서로를 지켜온 두 사람이 평생의 동반자로 새 길을 나아가게 된 만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와 함께 비공개로 진행된다.
소속사는 "팬 여러분과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박세영은 앞으로도 배우로서 한층 성숙한 모습과 좋은 연기로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배우 박세영의 앞날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세영과 곽정욱은 KBS 2TV '학교 2013'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박세영은 드라마 '귓속말'과 '돈꽃',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곽정욱도 '신의 선물-14일', '칠흑', '라이프 온 마스' 등에 출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