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 사진=오야니2022 대세로 손꼽히는 이미주의 매력이 패션 광고계도 사로잡았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는 2022 SS 시즌 ‘이미주’를 모델로 발탁하고,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오야니는 “캐주얼 하면서도 감도 높은 패션 감각을 지닌 이미주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시너지를 기대한다” 라며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이미주는 평소 방송을 통해 보여 진 발랄한 이미지 대신 패션 모델 못지 않은 시크한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고혹적인 눈빛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여신과 같은 아우라를 과시했다.
한편 2022 SS 시즌 ‘오야니’는 “자신이 가진 고유의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자”라는 가치를 담은 ‘Shine we are’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데일리룩에 스타일을 더해줄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미주는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및 각종 CF, 화보 등을 통해 다양한 영역으로 종횡무진하며 2022년에도 대세답게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