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 사진=제주시제주시에서는 농업인들이 보조사업 신청 시 안내 가이드로 활용할 수 있도록 『2022년도 농업 분야 주요사업 지원계획』 책자를 1,000부 발간해 배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간된 책자에는 제주시에서 2022년 추진하는 농업 분야 69개 지원사업에 대한 사업내용․신청방법 및 절차 등에 대한 설명이 담겼다.
- 또 2022년 달라지는 제도 및 시책에 대한 내용을 수록했다.
발간된 책자는 각 읍면동 및 농업기술센터, 리사무소, 지역농협, 농업인단체 등에 배부됐다.
2022년 농업분야 주요사업 지원계획 책자는 농업 보조사업을 신청하려는 농업인들에게 안내서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되며, 관련 내용은 농업인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제주시청 홈페이지에도 게재됐다.
한편 2022년 농업분야 투입 총예산액은 946억 4천 9백만원으로, 전년(827억5천7백만원) 대비 14% 증가해 농업인 및 농업법인, 생산자 단체 등 농업 분야에 적극 지원될 예정이다.
제주시 관계자는 “농업인들이 정보 부족으로 지원에서 소외되는 사례가 없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 사업을 사전에 홍보할 것”이라며 “농업인들이 꼭 필요한 사업을 적절한 시기에 신청할 수 있게 행정 편의를 도모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