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보령시는 24일 대천체육관에서 김동일 시장과 이통장, 기관단체장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이통장 한마음 화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시민과 공무원 간의 가교 역할을 하는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통장과 읍면동 직원의 화합을 통한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밸리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및 이통장 헌장낭독, 초대가수 박희숙 공연, 목원대학교 장수찬 교수의 이통장 역할에 대한 강연 순으로 진행됐다.
지역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는 김부균 주포면 관산리장, 정민기 대천2동 대천20통장 등 38명이 선정돼 표창패를 받았다.
박종환 (사)전국이통장연합회보령시지회장은 “이통장들이 화합하고 협력해 보령시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 “주민의 대변자로서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시는 이통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중심이 되는 시정 구현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