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보령시는 시민의 자전거 이용을 생활화하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20일 대천 천변에서 시민 4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마음 자전거 타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새마을운동보령시청년봉사대(회장 최갑성) 주관으로 중앙도서관 앞 하상주차장을 출발해 대천천 상류와 하류를 경유해 되돌아오는 자전거도로 2km 구간에서 열렸다.
최갑성 회장은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느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동일 시장은 “자전거는 탄소 배출을 하지 않는 교통수단”이라며 “시민들이 자전거를 친환경 근거리교통 수단으로 널리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