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강화군은 최근 관내 해외입국자가 코로나19 양성으로 판정되는 등 지역사회에 조용한 전파가 우려됨에 따라 덴탈 마스크를 모든 군민에게 배부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배부하는 덴탈 마스크는 무더운 여름철 숨쉬기 편한 3중 필터 마스크다. 군은 마스크 35만 장을 확보해 군민 1인당 5매씩 배부한다.
마스크는 오는 23~24일 이틀간 주소지 마을회관에서 배부한다. 관내 거주자 임이 확인되면 가족 수에 해당하는 마스크를 모두 지급할 계획이다. 기간 내 수령하지 못 한 마스크는 이달 말까지 신분증 지참 후 주소지 읍‧면 사무소로 방문해 수령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다중이용시설 등 실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코에 밀착되도록 착용해야 한다”며 “마스크 착용 시 ▲코 노출 ▲턱에 걸치기 ▲마스크 표면을 만지는 행동 등은 피해줄 것”을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