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양주시 옥정중앙공원이 최근 tv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1일 방영된 ‘사이코지만 괜찮아’ 제7회 분에서 김수현(문강태 역)과 서예지(고문영 역) 커플이 옥정중앙공원을 배경으로 데이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수현과 서예지 커플이 거닌 옥정중앙공원의 호수 위 산책로는 음악분수와 함께 아름다운 야경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017년 5월 정식 개장한 옥정중앙공원은 광장 내 무궁화 언덕, 김삿갓 광장, 커뮤니티 테라스, 음악분수, 공연장 등으로 구성, 축제를 위한 복합문화 휴게공간으로 조성됐다.
특히 하절기에 운영되는 음악분수는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물줄기가 다양한 조명에 어울려 환상적인 야간경관을 연출하며 음악 리듬에 맞춰 춤사위를 펼치는 등 옥정중앙공원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옥정중앙공원 인근에는 독바위공원, 선돌공원, 양주체육공원 등 다양한 휴식공간이 위치해 있어 시민들이 많은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