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한국시리즈 1차전 LG가 한화에 완승 거두고 기선을 제압
2만 3천 명의 만원 관중이 잠실에서 뜨거운 열기를 뿜어낸 가운데, 가을야구 역사상 최초로 LG와 한화가 한국 시리즈 우승컵을 놓고 격돌했다.1회초 한화가 손아섭의 안타로 포문을 열었지만, LG 중견수 박해민이 담장 앞에서 장타성 타구를 낚아채는 호수비를 펼쳐 한화의 기세를 눌렀다.LG는 곧바로 반격에 나섰다.적극적인 타격으로 문동주...
김서진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김서진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체육관 대왕암홀에서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6시, 가수 김서진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 가수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음악 활동을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공연에는 가수 정의송, 철근 등이 함께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
연천읍 체육회(회장 여규승)는 2020 경자년 해맞이 행사를 지난 1일 군자산 헬기장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주민 및 기관단체장 등 300여 명과 함께 경자년 새해를 맞아 군자산 등반과 해맞이 행사를 통해 연천 주민들의 건강과 소망을 기원하는 자리를 가졌다. 행사 후에는 군자산 산악회와 차탄4리 부녀회에서 행사장을 찾아준 주민들에게 따뜻한 차와 떡국을 제공하여 새로운 시작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여규승 체육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해맞이 행사를 찾아준 주민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경자년 새해는 연천 주민 모두 건강하고 소망하는 일이 이루어지는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