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사단법인 아프리카드림(이사장 황영란)은 4월23일 19시30분 용인시청 3층 컨벤션 홀에서백군기 용인시장, 더불어민주당(용인갑)오세영 지역위원장, 남홍숙 시 부의장 등 시민 회원 등400여명이 모인 가운데 32회 드림콘서트가 성황리에 열렸다.
2013년부터 그 동안 아프리카 탄자니아에서 식수난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하여 우물파기 및 불우한 어린이들을 위한 유치원 / 초등학교 등을 건립하여 미래의 밝은 꿈을 키워주는 사업의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아프리카에서 우리나라에 온 유학생 용인대 쥬디스(가나)등 7명에게 황영란이사장이 장학금을 직접 전달하였다.

사단법인 아프리카드림 이사장이며, ㈜금당테크놀러지 황영란 회장은 앞으로 더욱 많은 회원들의 동참과 더 많은 후원의 포부를 밝히면서 탄자니아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불우한 청소년과 주민들에게 큰 용기를 갖도록 해주고 싶다고 하였다
사단법인 아프리드림 콘서트는 2011년부터 아프리카 후원을 위하여 시작된 콘서트로 현재 32회 드림콘서트를 개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