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철원 국제두루미 워크숍이 10월21일부터 23일까지 DMZ두루미평화타운 및 한탄리버스파호텔에서 열렸다.
지속가능한 두루미 서식지 보존을 위해 마련된 이번 워크숍은 ‘두루미 보전과 서식지 관리를 위한 협력 방안 모색’을 주제로 철원군과 두루미협의체, 지역주민 국내외 전문가 100여명이 참석해 의견을 나눴다.
두루미의 보전 서식지 관리에 대한 간담회를 시작으로 워크숍과 두루미 탐조 및 두루미 보존 협력 방안 토론회가 진행됐다.
또 철원군은 이번 워크숍에서 국제두루미재단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했으며, 향후 두루미의 서식지보전, 정보공유, 교육 및 연구를 함께 진행해 나가기로 했다.
철원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세계적인 두루미 월동 서식지로 두루미의 고장인 철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국제 워크숍”이라며 “철원평야와 한탄강 일대의 두루미 보전을 위해 지역주민들과의 협력을 도모하는 자리로 꾸며졌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