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시민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
원주시는 올해 일반회계의 49%에 해당하는 7,226억 원을 복지예산으로 편성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두터운 사회복지 안전을 강화해 시민 누구나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에 나선다.시는 지난해 ▲국가유공자 및 보훈단체 지원 ▲청년 라운지 개소, ▲원주역 천사기부계단 리모델링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견 및 통합적 지원체계 ...
포천시 영북면(면장 박주상)이 최근 운천 시외버스터미널과 면사무소 주변에 특색 있는 이미지와 감성 문구를 표현하는 로고젝터를 설치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로고젝터는 문구와 이미지를 LED 조명을 투사해 표시하는 장치로 유지비용이 저렴하면서도 밝은 색감의 조명으로 야간에도 주목성이 높고 전달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영북면에서는 감성을 자극하고 밝고 부드러운 문구를 선정해 주민들의 귀가길 길동무는 물론 잠재적 범죄 예방에도 큰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주상 영북면장은 “이번 로고젝터 설치는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의 첫걸음이며 주민들을 응원할 수 있는 응원문구와 감성적인 이미지를 곳곳에 설치해 거리에 따뜻한 스토리와 문화를 입혀 영북면의 밤이 당신의 낮보다 아름다워 질 것”이라고 말했다.

제공부서 : 영북면 산업팀 ☎ 031) 538-4631 사진있음 : 로고젝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