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방송인 최양락·팽현숙 부부, 교통안전 홍보대사로 위촉
경기북부지방경찰청(청장 김기출)은 30일 방송인 최양락·팽현숙 부부를 교통안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방송인 최양락은 지난해부터 경기북부경찰청 교통안전홍보 대사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고, 올해는 그의 부인인 팽현숙도 교통안전 홍보대사로 함께 뛸 예정이다.
최양락은 지난해 교통안전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특유의 유머와 개성 넘치는 홍보로 교통법규 준수의식을 높이고, 교통사고를 줄이는데 많은 활약을 했다.
특히 각종 교통안전 홍보물품에 그의 캐리캐처가 활용됐으며, 녹색 어머니들의 교통안전활동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교통안전홍보행사에도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보여줬다.
올해 사람이 먼저인 교통문화 적극 홍보예정
김기출 청장은 이날 홍보대사를 위촉하면서 “부부가 함께 홍보대사를 흔쾌히 맡아 준 것에 감사를 전하고, 올해는 ‘사람이 먼저’인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경찰의 다양한 정책을 적극 홍보해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이끌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최양락·팽현숙 부부는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서 교통안전 홍보대사로 다시 활동하게 돼 매우 기쁘고, 지역 주민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하여 더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 전개
경찰관계자는 “최양락·팽현숙 교통안전홍보대사와 함께 주민들에게 보다 친숙하고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