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하천구역 내 불법행위 근절을 위한 관내 지방하천을 대상으로 강력한 지도 및 단속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군에 따르면 하천제방에 불법공작물 설치 및 쓰레기 투기는 수질오염, 제방 무단 형질변경으로 이어져 장마철 하천범람 등 재해 발생률이 증가한다. 이는 곧 인명피해와 경작지 침수 등 사고로 이어지기 때문에 군이 사전 차단에 나섰다.
이에 따라 겨울철 낚시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관내 지방하천 길산천과 도마천 2개소를 대상으로 집중 단속에 들어간다. 단속에 적발 시 고발조치 및 최대 500만 원 이하의 과태료를 부과할 계획이다.
장윤용 안전총괄과장은 “철저한 하천구역 불법공작물 설치지도 및 단속을 통해 불법행위를 근절하고 공공재산인 하천구역을 보호하겠다”며 “궁극적인 목적은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