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 가운데 유선임씨 부부 후원금 전달장면
서천군 시초면 선암리에 거주하는 유선임씨는 지난 29일 시초면사무소를 찾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1,000만원을 시초면이웃사랑후원회에 쾌척했다.
유선임씨는 후원금을 기탁하며 “추운 겨울 온정의 손길이 무엇보다도 필요한 시기에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놀라운건 유선임씨가 지난 6월에 시초면 선암리로 이사와 5개월정도 밖에 거주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시초면이 고향 같이 느껴질 만큼 정이 들었다며 깨끗하고 인심 좋은 고장으로 이사온 것이 기쁘다”고 전했다.
장현석 시초면장은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을 기부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유선임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지역주민들이 서로서로 돕는 나눔문화가 시초면 전지역에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후원금은 기탁자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시초면이웃사랑후원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돕기와 나눔사업에 쓰여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