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2025 가족봉사단’ 해단식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12월 13일(토) 오전 10시, 2025 가족봉사단 해단식과 함께 가족봉사단을 위한 힐링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5 가족봉사단은 4월 두 차례의 소양교육 수료 후 5월부터 11월까지 총 15회 활동을 진행했다. 올해는 13가정 34명이 참여했으며, 2개 팀으로 나...

이천시 대월면 소재 한나요양원(원장 한동숙)은 오는 11월17일(금) 저녁7시30분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제1회 사랑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요양원에 계시는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생활 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 조성과 화재 등 응급 상황시 안전하게 대피할 수 있는 대피로 공사 기금을 마련하고, “사랑이 기쁨으로 하나되어”를 주제로 지역사회와 소통과 화합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이날 음악회에는 뮤지컬배우 홍지민, 베이스 함석헌, 재즈보컬 장정미, 파리넬리 루이스초이, JK재즈밴드 등 국내외에서 활동 중인 정상급 뮤지션들이 출연한다.
음악회를 주관하는 한나요양원은 신체적, 정신적 장애로 인해 혼자 일상생활을 영위해 나가기 곤란한 어르신들이 가족의 곁을 떠나 편안하고 안정된 여생을 보내실 수 있도록 국가자격증을 가진 사회복지사와 요양보호사들이 내 부모처럼 사랑과 정성을 다해 보살피는 노인장기요양시설이다.
사회복지법인 이천한나원 박양조 대표이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나눔 콘서트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선음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나요양원(☎ 031-632-1357)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