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학생단체와 기업 워크샵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홍천 가리산 레포츠파크가 한국관광공사가 공모한 2017년 하계 레저스포츠 상품에 선정되었다.
선정된 상품은 「행복한 감성이 있는 홍천 레포츠 여행」으로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민들의 레저스포츠 활동 수요에 부응하고 이를 지역 관광으로 연결시켜 더 알찬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개발한 상품이다.
청정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홍천에 자리 잡은 홍천 가리산 레포츠파크는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시설과 1km의 짚라인 그리고 무선네트워크 GPR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서바이벌 등 다양한 레저스포츠 시설을 갖추고 있어 지역 주민은 물론 타 지역 관광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5월 초까지 레포츠파크를 방문한 체험객이 5,000여명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하계 레저스포츠 상품에 선정됨에 따라 개발상품을 대상으로 모니터링과 만족도 조사 등이 병행되면 향후 품질 및 서비스 향상으로 더 많은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여름철 여행상품 이후에도 가을, 겨울로 이어지는 계절별 여행상품을 순차적으로 개발하여 관광객들이 계절에 맞춰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