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신중년 커뮤니티활동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17일 오후 2시, 동구 노동자지원센터 3층 강당에서 ‘2025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 지원 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한 신중년 단체들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구청은 2024년부터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해 왔으며, 5인 이상으로 신...
서울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양천구민체육센터에서 사단법인 월드쉐어에서 주관하는 제3세계 빈곤 아동 돕기 캠페인이 열리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월드쉐어는 제3세계 아동들을 돕기 위해 외교 통상부 인가를 받은 구호단체로 현재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등 29개 국가의 아동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긴급구호 등을 통해 세계각지에 필요한 곳에 도움은 주는 단체이다.
시설관리공단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국내 및 전 세계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월드세어와 협력해 체육센터 로비에 캠페인 부스를 설치 운영하고 있다.
제3세계 빈곤 아동 홍보 및 1:1 결연 상담과 현장 모금이 진행되며 아이티 진흙쿠키 및 아프리카 PET병 신발 전시 및 사진전시가 열린다.
또한 가상현실 VR 체험 이벤트를 통해 제3세계 빈곡국 체험을 통해 그들의 현실을 경험해 보는 기회를 마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