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속초시,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증가에 따른 주의 당부
겨울철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환자 증가 추세가 이어지면서 속초시가 개인위생 수칙 준수 등 각별한 주의를 당부하고 감염증 추이를 감시하고 있다.질병관리청은 52주차(12. 21.~12. 27.) 노로바이러스 환자 수가 261명으로, 전주(240명) 대비 8.8% 증가했다고 밝혔다. 환자 발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를 보여 각별한 주의와 지속적인 모니터링...

신태인읍 제일회관(대표 김철수)에서 지난해 12월 30일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 100만원을 신태인읍에 기탁했다.
김철수 대표는 “지역 내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전달돼 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신태인읍은 “해마다 잊지 않고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주고 지역사회를 위해 항상 애쓰시는 김철수 대표께 감사드린다”고 고마운 뜻을 전했다.
신태인읍은 기탁 받은 성금을 김 대표의 뜻에 따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세대에 전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