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회령시, 겨울철 땔감 부족 해소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 추진
북한 함경북도 회령시가 겨울철 땔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을 시작했다.시당과 인민위원회는 주민들의 생활 실태를 조사하고, 당장 땔감이 필요한 세대를 지원할 방안을 내놓았다.북부 고산지대 일부 주민들은 배고픔과 추위 속에서 하루 1시간만 불을 때며 생활하고 있다.조사 결과, 다섯 집 중 한 집은...
속초시, 공동주택 기반 고독사 예방·복지 사각지대 발굴 강화 총력
속초시는 2월 10일 속초시청 상황실에서 고독사 예방 및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이번 협약식에는 이병선 속초시장과 장동식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강원도회 속초지부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주택 중심의 사회적 안전망 구축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협약은 1인 가구 증가...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의 2016 전국 투어 콘서트 'The Band'가 김해, 대전, 부산에 이어 서울에서 개최된다.
2016 전국 투어 콘서트 'The Band'는 기존 버즈의 히트 곡들은 물론 관객들이 풍부한 사운드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버즈의 밴드다운 곡들도 선보인다.
또한 평소에 라이브로 들어보지 못했던 '히어로', '미완예찬', '은인' 그리고 지난 10월에 발매한 '넌 살아있다'까지 부를 예정이다.
이번 버즈 공연은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남자를 몰라', '가시', '겁쟁이',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퍼니락'을 부를 때면 무대와 관객이 하나되는 떼청이 이어지고, 음악성이 높은 4집 수록곡을 부를 때는 무대 연출을 통해 노래에 몰입하게 하는 등 버즈의 수많은 명곡을 들어볼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같은 공연이라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2016년 예능 대세남으로 맹활약 중인 민경훈은 버즈의 메인 보컬 뿐만 아니라 중간중간 던지는 재치있는 멘트로 관객들의 분위기를 한층 더 즐겁게 만들어주고 있다.
이번 버즈 투어의 게스트는 같은 회사 레이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신예 싱어송라이터 정진우와 빌런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The Band'는 김해를 시작으로 대전, 부산을 마무리하고 이번 주 16일 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크리스마스인 12월 24일, 25일 대구(엑스코 오디토리움), 2016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0일과 31일은 일산(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2017년 1월 7일, 8일은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 21일, 22일은 창원 (KBS 창원홀)에서 막을 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