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울산동구치매안심센터, 치매안심가맹점 4개소 추가 지정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치매안심센터(센터장 박수환)는 치매 환자와 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치매 안심 가맹점 4개소를 추가 지정했다. 치매 안심 가맹점은 약국, 미용실, 카페 등 지역 주민의 생활과 밀접한 업소로, 종사자 대상 치매 파트너 교육을 통해 치매에 대한 이해와 ...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의 2016 전국 투어 콘서트 'The Band'가 김해, 대전, 부산에 이어 서울에서 개최된다.
2016 전국 투어 콘서트 'The Band'는 기존 버즈의 히트 곡들은 물론 관객들이 풍부한 사운드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버즈의 밴드다운 곡들도 선보인다.
또한 평소에 라이브로 들어보지 못했던 '히어로', '미완예찬', '은인' 그리고 지난 10월에 발매한 '넌 살아있다'까지 부를 예정이다.
이번 버즈 공연은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남자를 몰라', '가시', '겁쟁이',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퍼니락'을 부를 때면 무대와 관객이 하나되는 떼청이 이어지고, 음악성이 높은 4집 수록곡을 부를 때는 무대 연출을 통해 노래에 몰입하게 하는 등 버즈의 수많은 명곡을 들어볼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같은 공연이라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2016년 예능 대세남으로 맹활약 중인 민경훈은 버즈의 메인 보컬 뿐만 아니라 중간중간 던지는 재치있는 멘트로 관객들의 분위기를 한층 더 즐겁게 만들어주고 있다.
이번 버즈 투어의 게스트는 같은 회사 레이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신예 싱어송라이터 정진우와 빌런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The Band'는 김해를 시작으로 대전, 부산을 마무리하고 이번 주 16일 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크리스마스인 12월 24일, 25일 대구(엑스코 오디토리움), 2016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0일과 31일은 일산(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2017년 1월 7일, 8일은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 21일, 22일은 창원 (KBS 창원홀)에서 막을 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