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울산암각화박물관 ‘반구천의 암각화’세계유산 등재 효과‘톡톡’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암각화박물관이 지난해 7월 ‘반구천의 암각화’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이후 관람객이 크게 늘며 지역 문화관광의 새로운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반구천의 암각화’는 국보인 ‘울주 천전리 명문과 암각화’와 ‘울주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 등 2기를 포함한 유적으로, 지난해 우리나라의 17번째 유...
□ 나주목사고을시장 개장 4주년 기념 세일행사
5월 24일부터 6월 4일까지 12개 점포 참여
신선한 물건 저렴하게 사고, 경품 당첨 일석이조(一石二鳥) 효과
나주목사고을시장 상인회(회장 안국현)에서는 시장 개장 4주년을 맞아 5월 24일부터 6월 4일까지 세일 및 경품 대잔치 행사에 들어갔다.
나주목사고을시장 매일동 12개 점포가 이번 세일행사에 적극 동참하며, 나주목사고을시장(5일동 포함)에서 1만원 이상 물건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경품행사 응모권을 증정한다.
경품행사 추첨은 나주목사고을시장 광장에서 다음달 4일 토요일 오후 4시에 실시될 예정이며, 특별히 이날 행사에는 초대가수, 밸리댄스 공연 등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나주목사고을시장 상인회장은 “고객분들을 위해 저렴하고 신선한 상품들을 푸짐하게 준비했다”며 “이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부각은 물론, 목사고을시장이 활기를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전통시장 성장발전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올해 공모한 2016. 공동마케팅 사업에 목사고을시장이 선정되어 국비를 지원받아 추진하는 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