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 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 5월 가정의 달 이벤트‘555! 릴레이 페스티벌’운영
정읍시가 직영하고 있는 단풍미인쇼핑몰이 ‘5월 가정의 달’ 한 달 동안 특별이벤트를 갖는다.
이번 이벤트는 ‘555! 릴레이 페스티벌’로, 단풍미인쇼핑몰은 입점상품 2~3가지를 꾸러미방식으로 구성, 11개 세트를 제작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단풍미인쇼핑몰은 꾸러미상품 브랜드로 ‘정읍 내장산 외갓집 텃밭’을 개발하고 이에 따른 포장재 등도 별도로 제작했다.
시 관계자는 “손주와 손녀들을 위해 집 앞에 두고 조석으로 돌보던 외할머니의 마음을 담은 정겨운 텃밭과 정읍 농특산물의 건강한 이미지를 표현하여 단풍미인몰만의 꾸러미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어린이날(5일), 어버이날(8일), 스승의날(15일), 부부의날(21일) 등 기념일 내용에 맞게 구성돼 있다. 가격대는 1만오천원부터 4만원까지, 주문하면 원하는 기념일에 맞춰 일괄배송한다.
특히 전 상품 우체국택배 무료배송이고, 회원가입 구매고객에게는 구입 금액의 2%를 적립해준다.
주문은 '단풍미인쇼핑몰'(www.danpoongmall.com)로 접속하거나 수신자 무료전화(☏080.535-4345), ☏063.532-4345 또는 스마트폰(m.danpoongmall.com)으로도 가능하다
한편 2012년 오픈(1.9.)한 단풍미인쇼핑몰은 그간 30여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올 한해 1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홍보‧판매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현재 100여개 업체가 입점해 있고, 900여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활발한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자체 운영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 명성을 지켜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