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대방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태구)에서는 지난 3월 26일(토) 하이자산운용 임직원과 함께하는 기업사회공헌활동 “사랑의 봄나물 도시락 나누기”를 진행하였다.
이번 활동에서는 기업의 임직원과 그 가족들이 복지관 2층 프로그램실(꿈많은사람들실)에 모여 기관소개 및 활동 오리엔테이션을 듣고 요리교실로 이동하여 봄나물(유채나물, 방풍나물) 만들기를 진행하였다.
봄나물 만들기는 대방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자원봉사자의 재능기부로 진행되었으며, 유채나물/방풍나물 만들기 레시피 제공을 통해 원활한 요리활동이 진행될 수 있었다. 또한 하이자산운용 임직원과 함께 참여한 가족 중, 청소년들은 과일 도시락 만들기를 진행하였으며, 도시락 포장하면서 활동에 힘을 보태었다.
하이자산운용 임직원과 그 가족들이 함께 만든 봄나물 도시락은 지역 내 저소득 가정 및 장애가정 40명에게 전달되었으며, 직접 만든 도시락을 전달하여 더욱 보람된 활동이 될 수 있었다.
이번 활동은 하이자산운용 임직원뿐만 아닌 그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 의미 있는 활동이 되었으며, 봄나물 도시락을 통해 하이자산운용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고 지역주민들이 더욱 더 행복한 봄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