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울산암각화박물관 ‘반구천의 암각화’세계유산 등재 효과‘톡톡’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암각화박물관이 지난해 7월 ‘반구천의 암각화’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이후 관람객이 크게 늘며 지역 문화관광의 새로운 거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반구천의 암각화’는 국보인 ‘울주 천전리 명문과 암각화’와 ‘울주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 등 2기를 포함한 유적으로, 지난해 우리나라의 17번째 유...
청양군은 내달 4일까지 2016년 1월 1일 기준 개별주택가격(안)에 대한 열람 및 의견제출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열람기간 동안 주택소유자나 법률상 이해관계인은 의견이 있을 경우에는 군청 재무과 및 읍·면사무소에 비치된 의견제출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의견은 감정평가사 등의 검증과정을 거쳐 오는 4월 18일까지 의견제출인에게 개별 통지하고 4월 29일 개별주택가격을 최종 결정·공시한다.
윤종인 재무과장은 “개별주택가격은 주택과 부속토지의 일체가격을 말하며 국세(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 및 지방세 (취득세, 재산세)의 과세표준이 되는 중요한 자료가 되는 만큼 이번 열람기간 동안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와 함께 국토교통부에서 주관하는 공동주택가격(안) 역시 같은 기간 내에 국토교통부 홈페이지(www.molt.go.kr) 및 군청 재무과, 읍·면사무소에서 열람 및 의견제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