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빅데이터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중앙노동위원회 위원노사마루 시스템에 기업용 대용량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 InnoDS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중앙노동위원회는 위원노사마루 시스템은 각종 대량의 업무 자료를 비롯하여, 노동 판례 및 판정판결 분석 자료, 조정과 심판/브리프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내부업무처리 정보시스템이다. 위원노사마루는 IE11 설치 오류 문제 등을 해결하고 모든 브라우저와 플랫폼 간 안정적인 전송 호환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노릭스의 전문 파일전송 솔루션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공된 이노릭스의 솔루션 InnoDS는 이미지 파일은 물론, 영상, 문서 등의 다양한 형태의 대용량 파일들과 수백만 건 이상의 대량 파일들을 모든 브라우저와 플랫폼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업로드 할 수 있는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이다.
노동위원회 정보시스템을 통해 이노릭스는 대용량 및 대량 파일전송 기능 외에도 전송 중단 등의 재난 상황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이어받는 기능, 존재하고 있는 모든 플랫폼 및 브라우저에 적용이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 2중 무결성 검사, 전송 파일 암호화 적용 기능, 전송 모니터링/추적 기능 등을 제공했다.
이밖에도 이노릭스가 주력하고 있는 파일전송 솔루션들은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원활하게 업로드 할 수 있는 InnoDS와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업/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EX 등이다. 또한 각종 무인장비 간 서버 간 가상화 OS간 파일전송을 하는 InnoIoT, 파일 전송 내역을 기록 및 추적하는 실시간 파일전송 모니터 InnoTS 등이 있다.
중앙노동위원회는 이번 파일전송 솔루션 도입을 통해, 시스템 내 장애발생 시 신속하게 시스템을 복구하고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즉시 반영하는 등 신속한 업무 인프라를 확보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맥, 리눅스 등의 모든 플랫폼을 비롯하여 다양한 브라우저 간 유연한 전송 호환성을 보유하게 된 만큼, 향후 다양한 업무 자료 업로드 시스템에 이를 유용하게 활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