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1991년 초연 이후 1000만 관객 동원, 국내 최장 공연 기록을 달성한 국민 뮤지컬 ‘넌센스(Nunsense)’가 해남을 찾는다.
다섯명의 수녀가 동료들의 장례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자선공연을 펼친다는 내용의 코미디 뮤지컬 ‘넌센스’는 남녀노소를 초월한 전 국민적인 인기속에 뮤지컬 부흥을 이끌어온 한국의 대표 공연으로 꼽히고 있다.
출연진이 쉴새없이 선보이는 무용과 복화술, 클래식, 소울과 가스펠을 넘나드는 다양한 볼거리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공연은 11월 19일 오후 3시, 7시 2차례 실시되며, 입장권 가격은 5000원이다.
초등학생 이상이면 관람이 가능하며, 입장권은 오는 11월 10일 오전 9시부터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 예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