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11회 군수배 종목별 통합체육대회 8일 개막
서천군이 생활체육 활성화와 군민 화합을 위한 ‘제11회 군수배 종목별 통합체육대회’를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8일 오전 9시 서천국민체육센터 개회식을 시작으로 게이트볼, 궁도, 그라운드골프, 낚시, 배구, 배드민턴, 볼링, 야구, 족구, 축구, 탁구, 테니스, 피크골프 13개 종목에 1500여 명의 동호인이 참가...
진주시는 10월 22일 오전 11시 신축된 명석면 외율보건진료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명석면 외율보건진료소는 1987년에 88㎡의 시멘트블럭조 건물로서 지금까지 사용하는 동안 건물이 노후 되고 공간이 협소하여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용 주민들의 불편이 많았다.
이에 시는 이번에 국·도비와 시비 등 총 2억4천3백만원의 사업비를 들여 116㎡의 새 보건진료소 건물을 신축, 이날 개소식을 가졌다.
진주시는 새로운 건물로 탈바꿈한 외율보건진료소는 공공보건의료기관으로서 지역주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한 단계 더 높이는데 이바지하고, 관할지역인 명석면 외율리 등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보건의료서비스 제공은 물론 농어촌지역 주민들의 만성질환을 관리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창희 진주시장은 개소식에서 앞으로 명석면 외율보건진료소를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주민들의 건강 지킴 역할에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하고, 주민들께서는 언제든지 자유롭게 방문하여 치료와 건강 상담을 하면서 유익하게 이용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