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시상수도사업본부는 28일 오전 10시 울산시티컨벤션에서 ‘2025년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워크숍)’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찬회는 수돗물 분야 강의와 함께 주부감시자(모니터) 간 교류와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연찬회(워크숍)는 제9기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및 관계 공무...
160kg 슈퍼 호박의 위용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무게만 160kg에 달하는 슈퍼호박이 2015 대한민국 국향대전에 전시된다.
함평군(군수 안병호)은 지난 16일 함평엑스포공원 곤충생태관에서 ‘슈퍼호박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이 대회에 총 36점이 출품돼 크기가 아닌 순수 무게만으로 대상 1점, 우수상 2점, 장려상 3점을 선정했다.
경기도 이천시의 이수용 씨가 제출한 자이언트 호박이 160kg으로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이어 108kg, 103kg 호박이 우수상을 차지했다.
슈퍼호박으로 선발된 작품들은 오는 23일부터 개최하는 ‘2015 대한민국 국향대전’에서 관람객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우리 군의 전략 품목인 호박의 상품성을 홍보하고, 국향대전을 찾은 관광객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생산자와 소비자가 만나는 직거래장터를 열어 농가소득 증대도 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