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익산시농업기술센터가 올가을 수확철 농번기를 대비하여, 농업인들의 수요가 많은 임대농기계28종 89대의 일체점검을 마쳤다.
2008년부터 시작된 익산시 농기계임대사업은 작년에는 3,567대의 농기계를 임대해 3,000농가 이상이 저렴한 가격의 임대농기계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농촌에 없어서는 안 될 효자사업으로 일손부족문제가 심각한 농촌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이번 점검은 완벽하게 정비된 임대농기계를 농업인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특히 농업인들의 수요가 많은 땅속작물수확기, 콩 탈곡기, 콩 정선기, 진동배토기 등의 점검 및 수리를 완료했다. 점검을 통해 농업인들이 고장 없고 안전하게 임대농기계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올가을 수확철에는 임대농기계 수요가 급격히 늘어 일부 기종에 예약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원하는 날짜에 농기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일주일 전에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농기계 임대사업소 임대 및 예약 문의는 함열본소(☏859-4325), 금마분소(☏859-495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