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경찰서(서장 서상귀)는 시청, 교육지원청(학교 포함), 소방서, 사회단체, 시민들과 손을 잡고 ‘행복한 안성·안전한 안성·살기좋은 안성’을 만들기 위해 ‘아이스버킷 챌린지(얼음물 세례)’ 행사를 개최하고 모금된 기부금은 범죄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안성경찰서는 2015. 8. 7(금) 11:00, 안성시 석정동 내혜홀광장에서 시청, 교육지원청(학교포함), 소방서, 사회단체, 시민(이·통장포함)이 모인 가운데 ‘행복한 안성·안전한 안성·살기좋은 안성’을 만들기 위한 사회적 관심을 모으고, 성폭력 등 ‘4대 사회악’ 범죄피해자를 돕기 위한 ‘아이스버킷 챌린지’ 행사를 개최하고, 모금된 기부금은 범죄피해자에게 사용할 예정이다.
안성경찰서는 ‘안전하고 살기좋은 안성’을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손을 잡고 미래지향적인 동반자 관계로 깊은 신뢰를 쌓고 있으며, 특히, 이번 ‘아이스버킷 챌린지 행사’는 행복하고 안전한 안성을 만들기 위한 구호를 제창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시민들이 염원하는 살기좋은 안성으로 나아가는 디딤돌이 되기 위해 마련되었다.
앞으로도 안성경찰서는 유관기관 및 지역사회와 함께 안성맞춤 협력치안을 굳건히 하고, 사회적 약자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